반응형

설 전날에 노트북에 라면 국물 붇고 2달 반만에 컴퓨터 하는 건데 윈도우 7 정품 인증이 말썽이었다.


분명히 내 윈도우 7은 정품인데 이 전에 깔았던 것 때문에 문제인 거 같았다.

그래서 자동 ARS 인증 했는데 안 되어서 그냥 상담원 연결 한 번 해봤다.


솔직히 이 시간에 상담원이 받을 거라고 기대는 안 했는데 상담원이 받아서 놀랬다.

그래서 현 상황을 얘기했더니 약간의 절차를 거친 후에 확인 작업을 도와주었다.

중간에 내 실수로 전화가 끊어져 다시 ARS 인증을 첫 단계부터 거쳐야 했지만, 

그 후로는 ARS가 알아서 인증 작업을 도와주었다.


여튼 다시 컴퓨터를 쓸 수 있게 해준 상담원 형님에게 고맙다고 하고 싶지만,

어쩐지 같은 IT 회사에 다니는 사람으로서 야근 한다고 생각되는 건 어쩔 수 없는 거 같다.


여튼 결론은 마소가 왜 큰 기업이 되었는지 알 거 같으나 오늘도 야근하실 IT 형님들에게 묵념합니다.

저도 곧 따라갈 꺼에요......

반응형
Posted by 애콜라이트
l

free cou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