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파이어하우스 홈페이지에 있는 건데, 저 기간에 부산국제락페스티벌이 하죠.
그리고 락뉴사장님께서도 온다고 하셨으니, 신빙성도 있네요.
아직 실제적인 라인업이 뜨지는 않았지만, 여튼 오면 또 달려나가야겠네요.
다행이도 저 때 제사가 걸려있지는 않아서 저번 2007년도처럼 에드가이 못 보고
아무런 의욕도 생기게 하지 않는 시골서 울먹거리며 뒹굴고 있는 일은 없겠네요.
그리고 이번에는 여권이랑 비자 제대로 받고, 밀물님아도 이 때 만큼은 제발 좀 자제해주시길.
2004년이랑 2005년, 2009년에 갔었는데
2005년에 파워맨오천 형은 어째선지 여권인지 비자인지 이상하게 발급해서 한국에 왔음에도 부산서 공연 못 했었죠.
그리고 작년엔 오버킬 형이 왔었는데 갑자기 뭔 놈의 밀물이 밀려들어오는지......
이렇게 하니까 디어사이드 이후로 제대로 본 헤드라이너가 없네요. ㅜ.ㅜ
제 개인적인 바램으론 나머지 한 장의 헤드라이너는 데쓰/블랙에서 좀 가져가주면 좋겠네요.

반응형
Posted by 애콜라이트
l

free coun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