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조 나이지리아와 대하민국의 경기가 있었습니다.



2분 오른쪽에서 이청용이 박주영과 2:1 패스를 하면서 기회를 만들었지만 마지막 슛팅을 하지 못 합니다.
7분 중앙에서 기성용이 프리킥 한 것을 수비 맞고 나오지만 다시 기성용이 이를 잡고 슛팅을 했지만 골문을 벗어납니다.
12분 오른쪽에서 오디이아가 땅볼 크로스를 한 것을 우체가 슛팅을 한 것이 그래도 골대로 들어가면서
나이지리아가 1:0으로 먼저 앞서 나갑니다.
21분 나이지리아가 프리킥을 얻어낸 것을 우체가 슛팅을 하였지만 크로스바를 넘깁니다.
24분 박주영 선수가 슛팅을 하였지만 에네아마 골키퍼 정면으로 가는 약한 슛팅입니다.
29분 오바시가 오른쪽에서 돌파 후에 슛팅을 하였지만 정성룡 골키퍼가 잡아냅니다.
31분 에네예마 골키퍼의의 박지성에 대한 반칙으로 대한민국이 왼쪽에서 프리킥을 얻어냅니다.
이를 기성용 선수가 프리킥을 찼지만 아쉽게 박주영의 머리에 걸리지 않습니다.
34분 오른쪽에서 얻어낸 프리킥을 박주영이 땅볼 슛팅을 하였지만 골문을 벗어납니다.
35분 나이지리아의 우체가 슛팅을 하였지만 골포스트를 맞고 튕겨 나옵니다.
38분 오바시가 이영표에 대한 반칙으로 프리킥을 얻어낸 것을 기성용이 다시 차고 이 것을 이정수가 헤딩 슛팅을 한 것이 들어가면서
점수는 1:1로 대한민국이 따라붙게 됩니다.
42분 염기훈이 오른쪽 페널티 에어리어 앞에서 프리킥을 찼지만 에네야마 골키퍼의 정면에 갑니다.
전반전은 양 팀 한 골을 주고받은 채로 끝이 납니다.
확실히 동점골 이후에는 대한민국이 분위기를 잡은 듯한 느낌입니다.
이 분위기를 잘 유지해야 할 것입니다.

후반전에 나이지리아가 경기 도중 부상으로 더 뛰기 힘들다고 판단하여 요보를 빼고 에치에질레가 들어갑니다.
46분 이영표가 중거리 슛을 하였지만 에네야마 골키퍼가 잡아냅니다.
49분 왼쪽에서 얻어낸 프리킥을 박주영의 슛팅이 나이지리아의 골문으로 들어가면서 2:1로 역전을 하게 됩니다.
57분 나이지리아가 선수를 교체하는데 카누가 나가고 마틴스가 들어갑니다.
58분 오른쪽에서 우체가 야쿠부에게 패스를 한 것을 조용형이 끊어내면서 위기를 막아냅니다.
60분 이영표가 왼쪽에서 돌파 후에 직접 슛팅을 하였지만 땅으로 깔리는 공을 에네야마 골키퍼가 잘 잡아냅니다.
62분 염기훈이 크로스를 한 것을 박주영이 슛팅을 하였으나 에네야마 골키퍼의 선방에 막힙니다.
64분 염기훈이 나가고 김남일이 들어가면서 수비를 강화합니다.
66분 우체가 아일라에게 아일라가 야쿠부에게 패스를 한 것이 다행히도 골문을 빗나가고 맙니다.
물론 들어갔어도 오프사이드 위치였기에 인정되지는 않습니다.
68분 김남일이 오바시에 대한 반칙으로 나이지리아가 페널티 킥을 얻어냅니다.
이를 야쿠부가 성공시키면서 2:2가 됩니다.
70분 나이지리아가 선수교체를 하는데 야쿠부가 나가고 오빈나가 들어갑니다.
75분 박지성이 슛팅을 하였지만 아깝게 골문을 빗나갑니다.
77분 이청용이 슛팅을 하였지만 에네야마 골키퍼의 선방에 막힙니다.
79분 오바시가 패스를 한 것을 마틴스가 슛팅을 하였지만 골문을 벗어나고 맙니다.
87분 대한민국에서 근육이 늘어난 기성용이 나가고 김재성이 들어갑니다.
89분 나이지리아의 오바시가 오른쪽에서 슛팅을 하였지만 골대 옆그물을 맞히고 맙니다.
인저리 타임 나이지리아의 오빈나가 슛팅을 때렸지만 골문을 벗어납니다.
그리고 대한민국이 마지막으로 박주영이 나가고 김동진이 들어갑니다.
결국 2:2로 경기가 끝나면서 대한민국이 1승 1무 1패로 조2위로 16강에 진출합니다.

대한민국은 한국 시간으로 26일 오후 11시에 A조 1위인 우루과이와 붙게 됩니다.
대한민국이 드디어 원정에서 16강을 밟아보네요.
이번 16강전도 거리로 나가야 하는지 생각해봐야겠군요.

반응형
Posted by 애콜라이트
l

free counters